청소년 흡연

십대 흡연 담배를 vaping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니코틴 농도가 높은 전자 담배를 사용하면 십대 청소년들이 담배를 얼마나 자주 사용하며 담배를 피우는 경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USC의 Keck School of Medicine에 의해 수행 된이 연구는 전자 담배의 니코틴 농도와 미래의 흡연 및 젊은 사람들의 vaping 행동 사이의 잠재적 인 연관성을 조사한 최초의 연구입니다.
연구팀은 로스 앤젤레스의 10 개 고등학교에서 181 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미국에서 흡연율 및 흡연 습관을 조사하고 10 학년 때 초기 데이터를 수집 한 후 6 개월 후에 학생들이 11 학년.
전자 담배의 니코틴 농도는 설문 조사에서 1 ~ 5 mg / mL, 중성 (6 ~ 17 mg / mL) 및 높음 (18 이상 mg / mL)으로 정의되었습니다.
그 결과, 연구 초기에 고 니코틴 전자 담배를 사용한 학생의 43 %가 6 개월 후 추적 관찰에서 "자주 흡연자"로 나타났습니다. 즉, 담배를 피우는 데 적어도 3 번 지난 달.
대조적으로, 저 강도 전자 담배 (1-5mg / mL 니코틴)를 사용한 사람의 10 %와 니코틴이없는 전자 담배를 사용하는 사람의 6 %만이 추적 관찰에서 자주 흡연자였다.
니코틴이 많은 전자 담배를 앓 았던 사람들은 니코틴이없는 전자 담배를 샀던 사람들에 비해 하루에 더 많은 담배를 피웠다.
Keck School of Medicine의 USC 건강, 감정 및 중독 실험실 책임자 인 Adam Leventhal은 "흡연은 특히 청소년기에 시작하는 경우 흡연이 건강을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위험한 일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니코틴은 기분이 좋아지고 중독성이 있기 때문에 강한 니코틴 농도의 전자 담배를 사용하는 10 대들은 기꺼이 담배를 피우거나 기존의 담배와 같은 다른 니코틴 제품을 사용하는 경향이 적다 "고 덧붙였다.
니코틴의 중독성 때문에 청소년들이 더 많이 담배를 피우고 담배를 피울 수 있습니다.
결과는 니코틴이 중독성이 강하고 주의력 문제의 위험을 증가시킴으로써 십대 뇌의 발달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며 우울증은 Leventhal에 경고하기 때문에 걱정 스럽다.
Keck School of Medicine의 이전 연구에 따르면 전자 담배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전통적인 담배를 피지 못했던 십대 청소년들이 지금은 담배를 피우고 있으며 담배를 피우는 청소년들은 담배를 피우는 위험이 더 높습니다.
Leventhal은 현재이 연구가 전자 담배가 실제로 담배 사용의 감소를 늦출 수 있는지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니코틴이없는 전자 담배를 피운다해도 무언가와 감각을 흡입하는 행위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전통적인 담배를 피우는 청소년들은 계속해서 담배를 피우는 것이 가능하다"고 Leventhal은 설명한다. 그 니코틴은 십대의 vaping에서 흡연으로 전환하는 데 필수적 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