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슐린과 암

설탕 기화기와 암 연결

 

 그의 연구는 인슐린이 어떻게 인간의 암에 연루된 일련의 유전자를 활성화시킴으로써 세포가 성장하고 포도당 (혈당)을 흡수 하는지를 밝혀 냈습니다.
문제는 우리의 피에 인슐린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인슐린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인슐린이 비정상적으로 높아지고 상승 된 상태 (인슐린 내성으로 알려진 비만 상태)는 종양의 성장을 직접적으로나 간접적으로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인슐린과 많은 조직은 정상적인 대사 조건에서 볼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성장 신호와 연료로 포격됩니다.
그리고 상승 된 인슐린은 우리의 몸에 지방을 저장하도록 지시하기 때문에 지방 조직 자체가 암에 기여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다양한 방법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과잉 인슐린 신호 전달의 위험을 인식 한 Cantley와 다른 신진 대사 연구자들은 과학에 따라 논리적 인 결론을 내리고있다. 일반적으로 생각되는 것처럼 위험은 단순히 너무 많이 먹지 만 특정 음식을 너무 많이 먹는 것은 아니다. 높은 인슐린 수치로 쉽게 소화가 가능한 탄수화물과 설탕으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모든 암이 너무 많은 인슐린에 의해 유발되었거나 결코 다시 설탕을 먹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캐나다의 맥길 대학 (McGill University)의 신진 대사 연구원이자 암 예방의 책임자 인 마이클 폴락 (Michael Pollak)은 설탕에 대한 최선의 접근법은 거의 모든 식사의 재료와는 달리 음식에 때때로 뿌려주는 향신료처럼 생각한다고 말한다. 많은 음료.
영양은 본질적으로 지저분한 과학입니다. 그러나 암 대사 연구의 최근 발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