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통증 예방

빠른 방법으로 목에 통증을 예방합니다.

 

앉아있는 시간을 많이 보내는 사람들은 종종 목에 통증을 유발할 수있는 긴장을 경험합니다.
독일 잡지 Naturarzt는 목 관절과 근육을 의식적으로 느슨하게하고 긴장을 풀 때 시간을 할애 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간단한 스트레칭 연습을 해보십시오.
똑바로 앉아서 머리가 하늘로 떠오르는 풍선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이렇게하면 목 근육이 펴집니다.
코끝이 붓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머리를 천천히 오른쪽으로 돌리면서 지그재그 패턴을 만든 다음 왼쪽으로 똑같이하십시오.
턱이 편안해야합니다.
목 통증이있는 젊은 사람들
올해 초 미국 마취 학회 (ASA)는 밀레니엄 세대의 기술에 대한 사랑이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목이 아프고 통증과 고통으로부터 고통 받고 있음을 발견했다.
ASA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기와 게임을 중단하는 것입니다.
스마트 폰, 태블릿, 게임 및 기타 디지털 장치의 과도한 사용은 고통과 고통의 흔한 원인입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오랜 시간 동안 내려다 보지 말고 눈높이의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면 목과 등의 긴장감을 줄이고 텍스트와 텍스트 기능을 사용하여 손가락과 손목의 긴장을 제한하고 게임하는 동안 똑바로 앉아서 내려주십시오 소파와 가끔 스트레칭.
통증을 예방하는 또 다른 방법은 계속 움직이는 것입니다.
도서관에서 공부하든 책상에서 일하든 적어도 일어나서 한 시간에 한 번씩 이동하십시오.
앉아서 앉을 때 앉아서 앉아 있으면 통증과 통증, 특히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 앉아서 앉아서 걷거나 걷는 것만으로 다리를 펴고 등을 뒤로 젖히십시오.
건강 유지는 고통을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을 예방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 건강을 책임 져라.
낮은 충격 에어로빅 및 강도 훈련에 정기적으로 참여하십시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담배를 피우지 않거나 할 경우 의사에게 도움을받을 수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