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박테리아

슈퍼 박테리아

세계 보건기구 (WHO)는 건강한 동물 (생선 포함)에서 항생제 사용을 중지하도록 농부들에게 촉구했다. 동물과 인간에서 이러한 약물의 남용과 오용은 기존 약물의 영향을받지 않고 가벼운 상해와 일반적인 감염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슈퍼 버그의 증가하는 위협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Tedros Adhanom Ghebreyesus WHO 사무 총장은 UN 기관의 새로운 권고안을 발표하는 성명서에서 "효과적인 항생제 부족은 갑작스럽고 치명적인 질병 발병과 같은 심각한 위협이다. "우리가 항생제 저항의 물결을 되돌리고 세계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모든 부문에서 강력하고 지속적인 행동이 필수적이다"고 덧붙였다.
수백만 명이 죽을 수있다.
행동이 필요합니다. 연구자들은 2050 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5 천만의 사망자가 항생제 저항에 기인한다고 추정합니다. WHO의 항균 저항 사무국 장인 마크 스프 링거 (Mark Sprenger)는 항생제가없는 세계는 "암흑기로 돌아가는 것과 같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슈퍼 박테리아 (superbugs)는 박테리아로서 강력한 항생제에도 내성을 갖게되고 난치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Filepic
"사람들은 (정기적 인) 감염 때문에 그냥 죽을 것"이라고 전화 회의에서 기자 회견에서, 감염의 위험이 너무 커질 것이므로 엉덩이 교체 같은 일반적인 절차는 더 이상 가능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영국 의학 저널 The Lancet에 게재 된 WHO의 의뢰로 약 200 건의 별개의 연구를 검토 한 결과 식량 생산 동물에서 항생제 사용을 줄이는 것이이 문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가축과 어류 농장에서의 항생제 사용을 제한하면 그 동물들에서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가 명백히 감소하게된다고이 연구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