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지키기

당뇨병 지키기

Joanie가 6시에 알람 소리를 들었을 때 제일 먼저하는 일은 혈당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손가락을 찔러서 혈액 한 방울을 그려 혈당 측정기를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결과를 일지에 기록합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아침 산책을하기 전에 바나나를 먹는다.
돌아 오는 즉시 그녀는 혈당 수치를 다시 확인한 후 건강한 아침에 꽁치 또는 혼합 과일 한 그릇을 집어 넣습니다. 그녀는 그 때 그녀의 일을 위해 접대원으로 준비한다.
Joanie는 낮과 밤에 세 번 이상 혈당치를 확인하여 그녀가 당뇨병 관리에 건강한 범위를 유지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드문 일이지만, 혈당치를 조절하기 위해 인슐린 주사를해야 할 수도 있지만,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한 이래로 요즘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녀가 당뇨병을 통제해야하기 때문에 Joanie의 일과입니다.
당뇨병이란 무엇입니까?
당뇨병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유형 1은 인슐린 생산 부족으로 분류되며 인슐린 주사 및 약물 치료를 통해 평생 치료 및 관리가 필요합니다.
타입 2는 인체의 비효율적 인 인슐린 사용으로 발생합니다. 제 2 형은보다 일반적이며 평생 (만성) 상태입니다. 그러나 종종 예방할 수 있으며 때로는 "역전"될 수 있습니다. 즉, 지속적인식이 조절 및 운동을 통해 약물없이 관리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 당뇨병을 앓고있을 때 신체가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하지 못하거나 인체의 세포가 인슐린에 효과적으로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혈당치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