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 감정

부정적 감정

처음 명상을 시작할 때, 나는 목표가 행복하고 평화 롭고 침착 해지는 것이 었습니다. 게임의 목적은 모든 부정적인면을 없애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몇 년 후 빨리 앞으로, 나는 이것이 명상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임을 깨닫게되었습니다. 연습의 요점은 "자신을 알아라"는데, 여기에는 복잡하고 지저분하고 때로는 견딜 수없는 비트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식 불명의 정신에 관한 그의 연구에서 스위스 정신 분석가 인 칼 융 (Carl Jung)은 우리가 부인하는 모든 부분을 주창하는 마음의 움푹 패인 "그림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정에 따르면 우리가 억압하는 것의 대부분은 "어둡고 파괴적인"것으로 묘사 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긍정적 인 힘을 억압합니다.
이것은 종종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이나 분개로부터 우리를 구하기 위해 행해지므로 거절이나 사회적 고립을 피하십시오. 우리는 분노, 불안, 슬픔 및 두려움과 같은 소위 "부정적인"감정을 다루는 방법을 통해 직장에서의 억압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이러한 행동을 사회적 규범과 일치시키기 위해 거절해야하는 반 사회적인 국가로 인식합니다.
이러한 강력한 감정이 발생할 때마다 우리는 종종 혼란을 겪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좋은 감정과 나쁜 감정 모두가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시간을 가지지 않으면 아기를 목욕탕에 던질 위험이 있습니다. 대신 우리는 그것들을 기능적으로보아야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부정적인 감정을 자유롭게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화재를 존중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존경심으로 대우해야합니다. 통제 불능 상태로 남겨지면 격렬한 불길로 막대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히 활용하면 화재가 귀중한 난방 및 요리 자원이됩니다. 위험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불을 버리지 않는다고해서 우리는 그것을 잘 활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