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 피하기

허리 통증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운동 전문가들이 말한다.

 

요가 운동을하면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연구진은 말합니다.
신체 활동이없는 것에 비해 운동만으로는 허리 통증으로 인한 장애 위험이 38 % 낮았으며 5 건의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운동에 환자 교육을 추가하면 비슷한 결과가 나왔다고 한 연구가 결론 내렸다.
운동은 참가자들이 의료를 찾거나 허리 통증을 위해 병가로 갈 가능성을 낮추는 것처럼 보였지만 차이는 너무 작아 우연히 발생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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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리뷰의 한 가지 한계는 일반 인구의 사람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이미 요통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운동의 영향이 다를 수 있다고 American Journal of Epidemiology지가 지적했습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 더럼에있는 듀크 대학 (Duke University)의 연구원 인 스티븐 조지 (Steven George)는이 연구가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한 가지 운동이 다른 것보다 좋을지 여부를 조사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이 연구는 또한 운동의 육체적 정신적 이점을 분리 할 수 없었다"고 조지는 말했다. "나의 추측은 개인이 운동으로 양쪽 모두의 이익을 얻는다는 것이다."
이 운동에 참여하지 않은 호주 운동 대학의 공중 보건 연구원 인 브루노 사라 지토 (Bruno Saragiotto)는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적으로 사람들은 적어도 150 분의 적당한 강도의 활동을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다행히도, 운동의 유형은 덜 중요해 보입니다."라고 Saragiotto가 덧붙였다.
솔트 레이크 시티 유타 대학 (University of Utah)의 연구원 인 줄리 프리츠 (Julie Fritz)는 중괄호, 특수 매트리스 및 맞춤형 신발과 같은 허리 통증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운동과 같은 도움을 얻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
"이 현재의 연구는 운동이 허리 통증을 유발할 위험을 줄이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지식을 강화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라고 Fritz는 말했습니다. "요통 증상이있는 환자의 경우 운동은 새로운 에피소드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