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관 운동

체육관 운동

운동을하고 앉아있는 생활 방식을 흔들 수있는 쉬운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체육관에 들지 않고 이사를하고 주당 150 분의 운동 (또는 하루에 30 분)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습관이 있습니다.
걸을 때 페이스 업
합리적이고 빠르며 안정된 속도 (5 ~ 6kmph)로 30 분간 걷는 것은 최대 175 칼로리를 태워 심장을 펌핑 할 수 있습니다.
계단을 이용하거나 대중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가서 배달의 편리 성이 심각하게 유혹되는 경우에도 직접 배달하지 말고 직접 식료품을 구입하십시오.
쇼핑을 나가는 것은 위장시 훌륭한 운동 양식입니다.
슈퍼마켓이나 쇼핑몰을 걸어 다니는 데 한 시간 씩 200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사무실 주변을 더 걸어보세요.
사무실에서 이사하십시오.
사무실에서 작은 목표를 설정하여 자신이 일어나도록하십시오.
일어나서 한시간에 5 분씩 걷는 것이 활동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가능하다면 복도와 계단을 가로지르는 트레킹을 통해 사무실 반대편이나 다른 부서의 동료에게 문의하십시오.
높은 층에있는 식료품 저장실에서 물 한 잔을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계속 움직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회사에 직원 라운지 나 점심 도시락이있는 경우 약간의 뻗기로 강성과 긴장감을 유지하십시오.
간단히 일어나서 하루에 8 번 움직이면 곧 40 분의 신체 활동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약 300 칼로리를 비교적 쉽게 태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