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 건강

달리기 건강

지난 2 개월 동안의 러닝 이벤트 캘린더는 마라톤에서부터 재미있는 러닝까지 계속됩니다.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신발을 신고 달아서 KL 마라톤 (KL Marathon)과 페낭 다리 국제 마라톤 (Penang Bridge International Marathon) 같은 큰 행사에 몰려 들고이 달에 오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달리기가 실제로 우리 건강에 좋은지 물어 본 사람이 몇이나 되었습니까?
대답?
예, 전문가라고 말하면서 조심해야합니다.
좋은
달리기를하면 더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 진행률 (Development in Cardiovascular Diseases) 지에 발표 된 한 연구에 따르면 주자의 경우 조기 사망이 30 %,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 할 확률이 45 % 낮아 비 주자보다 사망 위험이 적습니다.
연구진은 3 년 더 오래 살 것이라고 예상 할 수도있다.
그리고 이러한 혜택은 다른 모든 신체 활동보다 뛰어납니다.
이 연구의 저자는 "달리기는 공중 보건 관점에서 가장 비용 효율적인 라이프 스타일 의학 일 수있다.
이 연구는 Journal of The American College of Cardiology (JACC) 저널에 발표 된 2014 년 연구에서 18 세에서 100 세 사이의 55,000 명의 남성과 여성의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러닝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심장 혈관에서 전체 심장 혈관 시스템에 좋습니다."라고 스포츠 심장 전문의 Stephane Cade가 말했습니다.
뛰기를 위해가는 것은 또한 너의 마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
프랑스 스포츠 및 스포츠 연구소 (INSEP)의 스포츠 건강 전문가 줄리앙 쉬이 핍 (Julien Schipman)은 "호르몬, 엔돌핀을 생산하여 정신 건강에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