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운동

가족 운동

피트니스 추적자만으로는 가족이 충분히 움직이지 못하면 단계 수를 경쟁으로 바꾸면 사람들이 운동을 더 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작은 실험에서 제시합니다.
연구원은 200 명의 성인에게 피트니스 추적기를 제공하고 활동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매일 단계 수 목표를 설정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모두가 실험에 참여한 다른 가족 구성원이 적어도 한 명 있었고, 가족 중 절반이 무작위로 선정되어 매일 또는 매주 단계 목표 달성과 관련된 경품 행사가있었습니다.
게임을하기 위해서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목표 단계에 도달해야했습니다.
그것은 팀 점수가 한 사람을 기준으로했기 때문이며 참가자들은 어느 날 어느 날 자신의 운동을 계산할 개인을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12 주간의 게임 기간 동안 경쟁자들은 게임에 참여하지 않은 대조군 그룹보다 일일 목표 달성 횟수가 더 많았다.
또한 게이머는 일일 활동 수준을 약 1,700 단계 (약 1.6km) 증가시켜 경쟁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들이 얻은 이익의 두 배가 넘습니다.
"이 게임은 가족이 목표를 향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라고 미국의 필라델피아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의 연구원이자 펜 메디칼 넛지 (Penn Medicine Nudge Unit) 소장 인 리드 연구원 인 Mitesh Patel 박사는 말했다.
파텔은 전자 메일을 통해 "이는 행동 변화를 유도하기 위해 협력, 책임 및 동료 지원을 활용합니다.
"통제 그룹은 활동 추적자 만 사용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러한 추적자만으로는 지속적인 행동 변화를 초래하지 않는다는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파텔 교수는 사람들이 운동 습관을 지속적으로 변화 시키도록 유도하기 위해 행동 경제학에 의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