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길로 인도

올바른 길로 인도

균형 잡힌, 온건하고 다양한
자녀를위한 식사를 계획 할 때이 세 가지 기본 요령을 기억하십시오.
균형 : 균형 잡힌 식단이란 하루의 각 식사에서 말레이시아 식량 피라미드의 모든 음식 군을 포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낮은 수준에서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고 더 높은 수준에서 덜 섭취하십시오.
보통 : 너무 많거나 적게 먹으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특히 음식과 영양소의 경우에는 특히 그렇습니다. 각 식품군에 권장되는 1 인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성 :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면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제공하면서식이 요법의 질을 높이고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다른 식품군
쌀, 시리얼 및 tubers : 주요 에너지 소스로, 아이들은 충분한 양의 탄수화물을 먹어야합니다. 전체 곡물을 선택하면 건강한 소화를 위해 더 많은식이 섬유가 제공됩니다.
어린이들에게 곡물을 가능한 한 빨리 소개하기 시작하고 전체 곡물에서 곡물의 일일 섭취량의 절반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현미를 백미와 함께 섞은 다음, 아이들이 맛과 질감을 받아 들일 때 완전히 전환하십시오.
과일과 채소 : 다양한 과일과 채소는 어린이가 매일 영양소,식이 섬유, 비타민 (예 : 비타민 A, C)과 미네랄을 섭취해야합니다.
어른이되어 버리는 습관으로 만들기 위해 매일 다섯 가지 형태의 과일과 채소를 매일 다른 색상으로 5 가지 원리로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