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텐이란

글루텐이란

컨설턴트 위장병 학자이자 의사 인 Dr. P. Shanthi는 말레이시아의 비소 세포 성 글루텐 감수성 (NCGS) 환자 수에 대한 통계는 현재 아무도 글루텐에 민감한지를 알아낼 수있는 검사가 없기 때문에 이용할 수 없다고 전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며 과학계가 발표 한 논문이있다"고 그녀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글루텐 함유 식품에는 밀, 보리, 호밀이 포함됩니다.
샨티 박사는 현재 글루텐에 민감한 사람을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식이 요법을하고 위장 증상이 호전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글루텐 함유 식품으로 증상을 재현하고 증상 재발을 찾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녀는 글루텐 감수성과 관련이있는 것으로 알려진 체강 질병 (CD)이 말레이시아에서는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NCGS로 고통받는 사람이 더 많다고 믿어지고 있습니다.
샨티 박사는 말레이시아의 NCGS에 대한 통계는 없지만 과민성 대장 증후군 (IBS)의 유병률은 인구의 10.9 %에서 15 % (3 백만 명 이상)에 달한다고 전했다. 국제 저널은 전 세계적으로 11.2 %의 유행을 기록했습니다.
모든 IBS 환자가 글루텐에 민감하지는 않지만 설사가 우세한 IBS 환자의 경우 글루텐 감수성을 가질 수 있다고 연구 결과 밝혀졌다.
컨설턴트 위장병 학자이자 의사 Dr. P. Shanthi.
"현재 문제가되는 IBS 환자는 Fodmaps가 특정 개인에게 팽창, 설사 및 복부 경련을 일으키는 것으로 밝혀지기 때문에 발효 성 올리고당 당질 및 폴리올 (Fodmaps) 무료식이 요법이 처방됩니다."
샨티 박사는 글루텐을 함유 한 식품이 Fodmaps에도 포함되어있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밀가루에서 가장 큰 성분 (70-75 %)을 차지하는 밀에서 발견되는 전분 때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