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와 비만

말레이시아와 비만

"우리는 다양한 이해 관계자로부터 그것을 밀어 낼 필요가 있습니다."
그녀는 진정으로 변화를 추구하기 위해서는 많은 목소리가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보건부에서 35 년간의 경험을 쌓은 결과, 내외부에서 할 수있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그러나 일을보다 효과적으로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을 이해해야합니다.
"이 시스템은 단지 보건부에 국한되지 않고, 일을 끝내기 위해 보건부를 둘러싼 시스템이 다른 기관들과 협력해야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이 문제는 말레이시아와 격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 이사 장성을위한 3 개의 최종 결선 진출 자 중 한 명인 Sania Nishtar 박사는 워크숍에서의 발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191 개국과의 교류에서 NCD 비 전염병)에 관해서도 논의했지만, 그들은 NCD가 우선 순위 목록에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국회와 재무 장관, 그리고 각국의 국제 사회에 반대한다고 말했다.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위한 민간 차원의 공공 소집을위한 멀티 스테이크 홀더 메커니즘과 플랫폼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힘이 없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비만 연구의 문제점
현재의 비만 태스크 포스는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의 의견을 포함하고 있지만, 보건 당국 질병 통제 본부 (NCDs Unit)의 고위 수석 부국장 Feisul Idzwan Mustapha 박사는 성직자, 산업계 및 학계 간의보다 공식적인 파트너십이 수립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